설문조사 도구
 

새 고객 구역을 만드시기 전에 기존 고객 센터를 평가하세요.



회사의 고객 영역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때는 항상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조사해 보면, 여기서 변경해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지원 부서의 효율성을 증가시킬 필요 없이 여러분의 사용자의 삶을 더 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개선 프로젝트는 설계 개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물론 겉모습이 중요하긴 하지만, 모든 시각적 개선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실질적인 기술 개선이 그들을 만족하게 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그들의 개선 사항을 지원 요청과 문의에 기초하고 있지만, 3개월에서 몇 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의 요청들이 고려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래에 대한 좋은 기준이 될 만한 고객의 꿈을 조사해 보세요. 하지만 기업에게 흥미로운 설계 기능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싶어합니다.

고객 영역을 평가하기 위한 의사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

예를 들어, 클라이언트 영역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이 영역은 약 6년이 되었으며 과거에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새로운 고객 영역을 개발하는 경우 더 나아 보이게 해야 하지만, 기술자들이 고객 영역의 우수한 외관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다면, 실제로는 사실 디자인 시간인 개발 시간에 비용을 지불하시게 됩니다. 기술자가 시간당 약 600 SEK을 청구하며 잘못된 기능을 사용하고 150시간 동안 프로젝트의 초점이 맞지 않는 자재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이 프로젝트의 비용은 9만 5천 SEK입니다 (한 사람 당 약 14000달러).

만약 세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면, 이러한 150시간이 대신에 약 200시간 정도 지속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비용이 전부는 아닙니다. 귀하의 작업이 일련의 예측에 바탕된 프로젝트가 고객의 경험을 풍부하게 하지 못한다면, 귀하는 이 개발 이후 고객을 많이 잃게 될 겁니다.

만약 위에 언급된 내용이 아닌 고객 영역에 대한 후속 설문지를 작성하시면 고객이 이전 고객 영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해당 영역의 어떤 부분이 주로 사용되는지 정확히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각 단계에서 추측하는 대신 작업을 쉽게 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시 지속적인 자동 설문조사를 목표로 합니다.

2014년에는 고객 영역의 새로운 필요가 채워집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동 후속조치는 필수 사항이며, 이것은 Examinare 설문조사 도구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종료된 지원 사례에 후속 설문조사를 보내 고객이 중요한 지원 사례를 얼마나 잘 처리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입니다.

결론적으로, 개선의 여지가 항상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으며, 만약 귀하가 자동 고객 설문조사의 좋은 흐름을 만들거나 당신의 고객 영역을 평가하고 싶다면, 가격 견적을 위해 Examinare에 방문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