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도구
 

자동으로 전자 상거래 시스템에서 발송물의 품질을 확인하세요.



전자 상거래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놓친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경쟁 제품 가격과 전 세계적인 배달은 모든 주요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독특한 판매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 날 배송"에서 "무료 배송"까지 모든 것을 제공함으로써, 전자 상거래 사이트는 그들 앞에 밝은 미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귀하의 고객들은 귀하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

모든 온라인 소매 업자들이 가장 먼저 이렇게 생각합니다: ”만약 잘못된 것이 있다면 우리에게 연락해겠지.” 하지만 이것은 부분적으로만 사실인 이야기입니다. 고객이 오류가 있는 제품이 포함된 패키지를 받았다면 귀하에게 알려줄 겁니다. 반면에, “다음 날 배송”을 기대한 고객이 약속한 것을 받지 못하면, 일반적으로 다른 공급 업체를 알아보고 귀하의 경쟁 업체 중 하나를 이용할 겁니다.

배달을 확인하셔서 배가 더 이상 새지 않도록 하세요.

오해나 배달이 지연될 때 발생하는 새는 작은 구멍을 막기 위해서는 고객이 실제로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자동 설문조사를 수행함으로써 결과를 항상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일을 더 잘 하실 수 있고, 대접을 잘 받지 못한 고객에게 보상하며 그에게 더 좋은 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minare에서 저희는 귀하의 배송 모니터링에 대한 답이 있습니다.

고객이 배송물을 받은 며칠 후에 발송될 설문지를 귀하가 작성하시면, 완벽한 전자 상거래 사이트가 되기 위해 필요한 개선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minare 설문조사 도구와 Examinare API를 사용하시면 배송이 완료된 후 바로 후속작업을 실행하시도록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 후속조치를 시작하는 방법

Examinare에서 저희는 설문지 세트와 시스템 구축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전자 상거래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쌓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어떠한 프로젝도 너무 작거나 크지 않습니다. 귀하의 전자 상거래 시스템에 대한 배송 후속조치에 대한 견적 문의로 시작하세요. 귀하와 함께 일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