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도구
 

Examinare로 ‘무역 박람회 평가’.



무역 박람회 평가는 무역 박람회에 귀하가 투자하신 모든 시간과 돈에 대한 투자를 보호합니다. 설문 조사를 통해 무역 박람회를 평가함으로써 관객이 귀하의 메시지를 어떻게 받았는지에 대한 투자를 실제로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연락처 세부 정보와 함께 사용하면 판매 파이프 라인을 채울 수 있으며 팁과 트릭에서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역 박람회를 평가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두 가지 최상의 방법에 초점을 맞춥니다.

‘무역 박람회 평가’ 첫번째 방법, 싱크인 방법:

무역 박람회 지역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연락처를 수집함으로써, 귀하는 Examinare의 쉬운 수입 방법을 사용하여 무역 박람회에 귀하의 부스를 방문하고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설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귀하가 결과에 매우 놀라실거라고 확신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무역 박람회를 평가하려면 부스에 있는 모든 방문객의 이메일 정보가 필요하며 해당 방문자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라고 알려야 합니다. 주로 그저 그들이 그것에 대해 알게하기 위해서입니다. 설문지를 보내기 위해 무역 박람회가 끝나기를 기다리는 것을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2 주 이상 기다히셨다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전화로 모든 방문객에게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크 인 방법은 일반적으로 만남 후 2-5일 안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통제 가능한 질문들로 질문을 섞을 수 있습니다.

- 뭔가를 거저 주면 응답률이 더 커질 겁니다.

- 질문을 최대 10개까지 합니다.

- 추측하지 마시고 Examinare가 귀하 대신에 질문을 만들도록 하세요.

‘무역 박람회 평가’ 두번째 방법, 즉각적인 방법:

무역 박람회를 평가하는 이 방법은 주로 비즈니스에서 소비자 (Business to Consumer 혹은 B2C) 전시회에 중점을 둡니다. Examinare로 설문지를 게시하고 이를 휴대전화용 QR 코드와 결합하시면 방문객이 코드를 스캔하고 설문지의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이 설문지의 주된 이유는 판매 파이프 라인을 채우고 2차 평가를 통해 투자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효과적인 가격이 필요합니다. 소비자들은 보통 원하는 가격이 없으면 질문에 답하지 않는다. 좋은 소식은 이 가격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여러분이 묻는 질문의 양에 좀 더 관대하게 만들 것이라는 점입니다. 경험상, 더 비싼 가격 = 더 많은 답변입니다.

- 질문 안의 특별 행사 정보를 모든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 소비자가 답할 수 있도록 가격이 있어야 합니다.

- 가격이 충분한 경우 최대 20개의 질문이 있습니다.

- 잠재 고객은 보통 10분 이내에 응답합니다.

- 추측하지 피하시고, Examinare가 귀하 대신에 프로젝트를 만들도록 하세요.

무역 박람회를 평가할 때 마지막에 영업 파이프 라인을 채우기 위해 설문지를 광고 또는 시각적 위치에 마케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가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최소한 20퍼센트의 사람들을 잠재 고객이 있어야 하며, 확인된 잠재 고객의 20퍼센트 이상은 귀하의 전체 평가 프로젝트에 자금을 조달할 가치가 있는 판매를 가져올 수 있도록 확보해야 합니다.

무역 박람회 평가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위해 저희에게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