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도구

FAQ (자주 묻는 질문)

왜 두 가지의 로그인이 있나요?

첫번째 로그인은 고객 영역용입니다. 고객 영역에서는 청구 및 계약을 처리합니다. 설문조사 도구에는 자체 로그인이 있으며 요금 청구 데이터로부터 보호됩니다. 관리자가 청구서를 처리하고 근로자는 설문조사 도구에만 로그인하는 경우는 드물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체험 기간이 끝난 후 계정이 1개월 동안 연장되며 매월 같은 시간에 계정이 연장됩니다. 따라서 6월 14일에 등록하시면 체험 기간은 6월 21일에 끝나고 첫 달의 결제금이 신용카드에서 공제됩니다.

결제가 거부되면 어떻게 하나요?

결제가 거부되면 저희 시스템에서 3일 동안 여러 번 시도합니다. 그래도 성공하지 못하면 계약이 해지되고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신용카드를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고객 영역에 로그인하시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시면 시스템에서 새로 입력하신 세부 정보로 다시 시도합니다.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업부에 문의하시면 업데이트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 영역 내에 디지털 문서에 서명하게 됩니다.

전신 송금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양식을 작성하여 연간 청구서 양식 또는 프로젝트 기반 청구서 양식으로 온라인으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으며, 자격 취득 방법에 대한 승인 또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myzone.examinare.com/kr/contract/

제 서비스를 일시중지했다가 나중에 다시 시작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서비스 무료 일시정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요금을 청구하여 최대 9개월 동안 데이터를 머무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에 따라 청구할 수 있는 금액을 알기 위해 영업부에 문의하세요. 이 와중에는 로그인 및 API 기능과 같은 외부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